[eBook] [루비] 절친의 「동거하자」에 「응」이라고 하기까지 (한정판)
로지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3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그림이 예뻐서 구매했는데 내용도 취향이었어요. 너무 딥한 이야기가 아니고 봄바람 같이 살랑이는 연애이야기라 더 좋았네요. 얼굴에 모든 감정이 다 드러나는 와타루와 묵뚝뚝해 보이지만 감정에는 솔직하고 직진캐릭터 미나토 사이의 발전하는 감정이 조금씩 쌓여 가는 모습이 재밌어요. 미나토 캐릭터 프로필에 국어가 약한데 작가의 의도를 이해하는게 어렵다는 설명 읽고 빵터졌네요. 딱 그런 캐릭터처럼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자기 감정만큼은 솔직해서 밀고 나간 덕에 감정 앞에 우물쭈물대는 와타루와 이어지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에 관심이 많아서 필름 카메라 나오는 부분도 좋았고 '형님' 으로 나오는 꼬마나 넘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