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노트 Death Note 11
오바 츠구미 지음, 오바타 다케시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0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역시 데스노트~!

처음나왔을때 2권까지 보구 안봤었거든요.

요즘에 영화도 나온다고 해서 다시 봤는데. 저 몇일째 데스노트를 놓칠 못하고 있네요.

너무 재밌어요~ 그동안 왜 안읽었을까 후회한거 있죠.ㅎ

정말 보다보면 이거 스토리 지은 분이 정말 대단하단 생각밖에는 안들어요.

제가 글을 상당히 느리게 읽는 편인데 데스노트는 거의 빡빡하게 글씨가 있어서 한권 읽는데도 무지 오래걸려요.

그치만 그래두 다보면 아쉽고. 이렇게 재밌는게 이제 완결이라는게 너무 아쉽네요.ㅠ

그래두 완결이 너무 기대되네요~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