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2disc) - BBC 6부작 시리즈
사이먼 랭튼 감독, 콜린 퍼스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6년 5월
평점 :
품절


예전부터 오만과 편견 bbc 드라마를 보고싶었는데 도통 찾을수가 없더라구요.ㅠㅠ

근데 다행히 이번에 언니가 큰맘먹고 dvd를 구입해서 보게되었네요.ㅎ

역시 기대한것 만큼 멋진 드라마입니다~ 6편인데 6편이 아쉬울정도로 저랑 언니는 한번에 싹 봐버렸어요.ㅎㅎ 아마 조만간에 또 날잡아서 볼것 같아요.ㅋㅋ

다아시님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구요~ㅋㅋ

빙리도 너무 귀엽구요.ㅎ 책을 먼저 읽고 영화를 보고 이번에 드라마를 봤는데 캐스팅은 영화보다 더 잘 된것 같아요.

다만 엘리자베스는 영화에서 나온 키이라 나이틀리가 더 젊고 예쁘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ㅋ 하지만 계속 보니 드라마 속의 엘리자베스도 매력있어요. 음. 리지의 도도하고 지적인 면은 드라마의 엘리자베스가 더 잘 표현했던 것 같아요.

음. 전 영화랑 드라마 둘다 어떤게 더 낫다 이렇게 꼽지 못할정도로 둘다 너무 잘 봤네요. 드라마도 영화 못지않게 음악이나 의상, 배경, 캐스팅, 전부 훌륭하구요. 아, 특히 영화도 그랫지만 드라마 역시 정말 배경풍경이 멋집니다-ㅎ 자- 우리 모두 고전의 매력에 푹 빠져들어보자구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