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더 좀비스 시리즈
가네시로 카즈키 지음, 양억관 옮김 / 북폴리오 / 2006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아- 드디어 가즈키님의 소설을 다 읽었다.ㅎ

음.. 역시 더 좀비스- 멋지다 정말.ㅎ

사실 플라이 대디 플라이는 음.. 더 좀비스 얘기보다는 그 아저씨 얘기가 주 였기 때문에 살짝 실망을 햇었는데 스피드는 음 아무래도 주인공이 더 좀비스들과 연령대가 비슷해서 그런지 같이 티격태격 하는 모습도 귀여웠고, 그들과 함께 지내면서 점점 변하는 가나코의 모습을 보는 것도 즐거웠다.

아, 그전에 스피드를 읽기전에- 음.. 레벌루션 no.3를 읽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소설의 시작,  계기 라고  해야되나? 그 이야기가 가즈키님의 연애소설 이라는 책 중 영원의 환 인 것 같다.

여튼 책 읽는 내내 즐거웠다. 책 읽는데 무지 오래 걸래 걸리는 나지만, 이책은 하룻밤 만에 다 읽은 것 같다. 그만큼 정말 재밌었다. ㅎ 음.. 가즈키님의 소설을 다 읽고 나서 생각해 본건데 스피드도 그렇고, 전작들도 그렇고 모두 사회의 부조리.. 이런 것들에 대해 순응 하지 말고, 도망치지 말고,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하자. 대충 이런게 작가가 하고 싶은 말 같다.

멋졌다- 쿨하다 정말.ㅎ 더 좀비스- 얘들이 정말 있다면-ㅎ 세상은 정말 변하지 않을까?ㅎ 멋지다- 더 좀비스- 나도 니들과 같이 비상하고 싶어졌어.ㅋㅋ 나 달리기 정말 못하는데- 달리기 연습이라도 해야돼나?ㅎ 니들과 같이 비상할 수 있도록- 나 자신한테 당당할수 있도록- 이제 나도 변화 해야겠다.ㅎ 고마워. 좀비들.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