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발마사지 S-book 14
김교숙 지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2월
평점 :
품절


어머니가 한참 발마사지에 빠지셔서 집에 내려가면 요 몇달 발을 나무젓가락으로 콕콕 눌러주셨었어요. 아프긴 한데 하고나면 신기하게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나무로 된 발마사지 기구도 사드리고 저도 가끔 집에서 혼자 발 누르고 그랫었는데요. 책이 없으니 막연하더라구요. 먼저 그림으로 설명되어있는 책을 보았는데 정확히 어디 누르라는 건지 이해하기 어려워 이번엔 사진으로 설명되어있는 책을 사보았어요.  

 확실히 사진으로 설명되어있으니 따라하기가 쉽네요. 생각처럼 자주 하지는 못하지만 가끔 티비보면서 하기 유용해요. 가족이나 남자친구해주니깐 좋아하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