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으로 하는 재미있는 동물요가 - 4세부터 시작하는 몸 튼튼 키 쑥쑥 어린이 요가
벨 깁스 지음, 최아룡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아이들 요가 지도용으로 주문했어요~ 

구입하기전에 도서관에서 빌려봤었어서 고민없이 주문했네요.ㅎㅎ 

다른 요가책보다 요가를 활용해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놀이를 알려주고 있어서 좋아요~ 

글쎄 몇가지는 도저히 좀 엄두가 안나는 놀이도 있지만여..ㅋㅋ(요가연극이라던지..) 

그전에 원정혜님이 내신 어린이 요가책을 봤었는데 그책에 비해 각 자세의 순서에 대한 설명은 조금 부족한것 같지만(자세 설명이 졸라맩처럼 되어있어여... 귀엽기는 하지만...) 그래두 거기 없는 자세도 더러 있구 무엇보다 놀이가 저한텐 중요했으니깐요!ㅎㅎ 

아이들과 요가하다보면 요가자세만 하는 것보다는 동물흉내도 내고 하면서 놀이처럼 하는게 참 좋더라구요~ 여튼 많이 참고 했습니당~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9-05-02 00:05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