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티슈 - 120매
참존화장품
평점 :
단종


평이 항상 좋길래 기대가 큰 제품이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네요ㅠ 

전 원래 항상 클렌징오일로 화장 지우는데요. 티슈는 조금 덜 닦인다는 생각이 들어서 잘 안썻던건데 본가에 엄마가 쓰는 클렌징제품이 똑 떨어져서 한번 사보았던건데.. 

저는 생각보다 티슈도 너무 얇고... 클렌징액도 잘 안묻는것 같아서.. (그래도 다른 분이 리뷰 쓴거보고 뒤집어놓았더니 훨씬 클렌징액이 더 묻어있긴 하네요!)  

여튼 저는 원래 클렌징오일 써버릇해서 그게 더 맞는 것 같네요~ 순전히 개인적인 취향이에요~;;

엄마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래두 엄마가 계속 써보시고 좋다고 하면 어머니를 위해 리필사서 계속 보충할 생각이에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