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1
모치즈키 카린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1년 11월
평점 :
절판


보통의 여학생들이 다 그런건가? 나는 선생님과의 러브스토리가 너무 좋다. 정말 그런 만화를 사족을 못쓴다. 물론 이상한건 빼고말이다.ㅎ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가 토모 마츠모토의 kiss인데 그만화 역시 피아노 선생님과의 사랑이야기다. 역시 내가 너무 그런류에 약한가 보다. 하여튼 이 만화역시 너무 좋았다. 선생님도 너무 멋지고... 여자주인공이 처음에는 선생님을 싫어하다가 결국에 선생님에게 빠져버리는 것 역시 너무 공감되고.. 내가 지금 학생이라서 그런가? 휴.. 도대체 왜 우리학교에는 멋난 남자 선생님이 안계시냔 말이다. ㅠㅠ 정말 속상하기 그지없다. 이게 만화와 현실의 차이란 것인가... 아니다. 사실 진짜로 내가 선생님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면.. 정말 웃긴얘기지만 말이다. 그런일은 있지도 않을 것 같고 정말 학생과 사랑에 빠지는 선생님이 생각이 없는 어른이겠지만.. 정말 절망적이다. 하지만 만화니깐 역시 나는 스위치를 좋아하련다. 스위치..스위치를 꺼버리면 선생님과 제자사이를 벗어난다는 그런.. 설정? 약속도 너무 멋지다. kiss가 8권으로 끝나는 것도 너무 속상했는데 2권으로 완결이 나다니.. 계속 연재돼었다면 지금쯤 어떻게 진행됐을까? 너무 궁굼하다. 아마 지금도 예쁘게 사랑하고 있겠지? 휴..정말 다 좋았는데 너무 짧아서 아쉽다. 하여튼 정말 선생님과의 러브스토리는 정말 멋지고 동경할만 한것같다. 아아.. 이렇게 사족을 못쓰는데 아무래도 나중에 선생님과의 러브스토리 라는 리스트라도 만들어야 할까보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