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트!! 1
이쥬미 카네요시 지음, 김항이 옮김 / 시공사(만화) / 2001년 6월
평점 :
품절


지금 사는 집에 이사오기 전에 다니던 대여점아주머니께서 권해주셔서 보게됐었는데 정말 정말 대만족이었다~! 주인공이 아이던가? 본지 일년이 넘어서 가물가물하지만 정말 재밌게 봤다. 어떻게보면 그림도 좀.. 안이쁘고 표지도 안예쁘지만 개성있는게 아주 맘에든다. 무엇보다 남자주인공이 가끔 멋진 짓을 하는데 그럴때마다 정말 안타까움에 눈물이 앞을 가린다. 어떻게 보면 이 만화도 정말 전형적인 순정만화인데 남자 주인공의 좀.. 짐승 같은면과 그걸 완강히 거부하는 아이가 웃겼다. 무엇보다 아이가 찐따에서 피나는 노력으로 퀸카가 된건데 퀸카면서도 찐따의 의기소침한 면과 찐따를 배려하는 면이 웃기고 아이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었던것 같다. 또, 남자한테 이리저리 휘둘리지 않고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 모습에서 부럽고 멋있었다. 나도 아이처럼 노력을 해서 퀸카가 돼야하겟다. 나도 물론 피나는 노력을 해야하겠지만.ㅎ하지만 아이가 퀸카가 됄수 있었던것은 찐따였지만 물론 바탕이 예뻐야 그정도가 될수있는 거 아닌가? 역시 만화라는 생각이 든다. 재밌는 만화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