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수납 정리 - 좁은 공간 넓게 활용하는 기분 좋은 수납 Idea
곤도 노리코 지음, 최수진 옮김 / 아카데미북 / 200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망이었다는 리뷰들이 몇개 보이던데. 전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털팽이님 책이랑 이책을 봤었는데 흠. 털팽이님 책이 조금 더 설명이 많고 더 실용적이긴 할것 같구요. 이책은 그림이 더 큼직큼직해서 보기 좋았어요~그런데 원룸사는 저로서는 써먹을 수 없는 내용도 많긴 햇어요~ 그리고 돈이 조금 많이 들을것 같은... 봉도 사고 발판도 사고.. 막 그러면 돈이 꽤 깨질것 같아요. 그래도 언젠가 결혼하거나 본가에서 써먹기 위해 스크랩해서 파일로 저장해두었지만여.ㅋㅋ 발판으로 수납장만드는거나 벽장 정리하는거 그리구 밴드로 머리띠 정리하는거 되게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았어요. 휴. 책에 나온 집이 그냥 우리집이었으면 싶더라구요....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