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니콜라 세트 - 전5권 꼬마 니콜라
장 자끄 상뻬 그림, 르네 고시니 글 / 문학동네 / 200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정말 좋아하는 꼬마니콜라~! 

작년 겨울엔가 올초에 샀던것 같은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5권 모두 아직 다 보진 못햇찌만... 책꽂이 한켠에 있는 책들 보면 얼마나 맘이 뿌듯한지 몰라요. 

꼬마니콜라 영화도 얼마나 귀여웠는데.ㅎㅎ   

일에 치이고 힘들때 꼬마니콜라 읽으면 나도모르게 웃음이 피식 나는게.ㅋㅋ 

정말정말 좋아하는 책이에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책인 것 같네요. 

니콜라랑 친구들 얘기 읽다보면 나도 이렇게 순수한 때가 있었는데 싶기도 하고.. 

근데 지금은 왜이렇게 때묻은거야! 한탄하기도 하고...ㅠ 

니콜라 시리즈 또 할인해서 전권 다 구해놓고 싶네요. 

그땐 여유가 없어서.. 이것만.ㅠㅠ 아쉬워요.ㅠㅠ 또 해주세요 세일~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