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아이래쉬 컬러 - 뷰러
시세이도 FITIT
평점 :
단종


사실 이거 산지 몇달 된것 같은데.ㅎㅎ 

그때 특가할때 삿거든요. 

안그래도 시세이도 뷰러 사야겠다 하던차에 특가로 나와서 얼마나 기뻤던지!ㅎ 

직장동료들이랑 같이 샀는데 다들 칭찬하며 쓴다는.ㅎㅎ 

근데 저는 원체 둔해서 그런가 정말 싼거아니고서야 다 비슷비슷하게 느껴져서. 

다른것보다 정말좋다! 이런 느낌은 없었던듯 해용. 

같이 산분들은 다 좋다좋다 했지만여.ㅋㅋ 

여튼  그래두 안샀으면 평생 후회할뻔했으니깐 산거 후회안해여. 

제작년에 일본갔다가 이거 안사갖구와서 얼마나 후회했는지.ㅋㅋ  

잘쓰고있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