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끌라뮤 그린에코 포어 프레쉬 팩트 SPF25/PA++
알라딘
평점 :
단종


자차 기능이 있으면서 기름을 잘 잡아주는 팩트를 사려니 막상 자차안되는 팩트도 많더라구요.

고민 끝에 끌라뮤 사봤는데 만족스럽네요.

케이스가 글쎄 제가 느끼기엔 쵸큼 너무 심플한것 같아서 살짝 아쉽지만요.ㅠ

이전에 쓰던게 로트리팩트였는데 로트리는 펄이있어서 예쁘긴 한데 지성인 제얼굴에는 쉽게 기름이.... 지는 것 같았어요.

근데 이건 정말 산뜻하게 잘 잡아줘요.

원래 쓰던 로트리팩트가 깨졌는데 버리기 아까워서 아침에 로트리 바르고 끌라뮤팩트는 갖고다니면서 점심지나고나서 한번 기름질때 발라주면 저녁까지 완벽해요.ㅎㅎ

확실히 기름은 잘잡아주는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흠. 다만.. 저는 이거 주문할때 미니팩트도 사은품으로 준다고 했는데..

흠. 다른게 와버려서 아쉬웠지만요..

지금은 또 사은품이 바꼈네요..

여튼 팩트는 정말 맘에 들어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