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lin Rouge - O.S.T.
Various Artists 노래 / 유니버설(Universal) / 2001년 6월
평점 :
품절


뮤지컬 영화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 그러고보니 뮤지컬 영화 좋아하게된 계기가 바로 이 영화였네요.ㅋㅋ

물랑루즈~ 정말 너무좋아하는 영화에요~

영화자체도 멋지고 화려하고 또 주인공 배우들 보는것도 즐겁구요.ㅎㅎ

무엇보다 뮤지컬영화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노래들도 훌륭합니다~

흠.. 이거 개봉했을 때가 벌써.. 육년.. 됏나??

중학교때 봤던것 같은데.. ost도 진작에 사고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이제야 구입했네요.

어쩐지 계속 미련이 남아달까요.?ㅋㅋ

지금은 진작에 살걸 너무 후회되네요~ㅠ

앨범 트랙 전부다 좋아요~

흠.. 특히 좋아하는 곡을 뽑자면. 이완맥그리거가 부르는 'your song'이랑 니콜키드먼의 'one day i'll fly awaly'.. 아 또,, 흠..

너무 많아서 역시 못고르겠어요...ㅋㅋ

요즘 맨날 맨날 듣고 있어요~ㅋㅋ

이거말고 또 다른 앨범도 있던데. 그것도 또 구매욕이 마구 솟구치고 있는 요즘입니다.ㅋㅋ

정말 강추음반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