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컬러쏭 아이즈
보브
평점 :
단종


사실 산지 무지 오래됐는데..

음.. 작년 봄인가에 샀거든요.ㅋㅋ

근데 리뷰는 이제 쓰네요.ㅎ

일년동안 너무 잘 쓴 섀도에요~

전 돌스브라운이랑 쉬즈골든베이지, 돌스바비그레이 이렇게 세개 샀거든요.

스모키가 하고싶어서.ㅋㅋ

그데 돌스브라운이랑 쉬즈골든베이지는 잘 쓰는데

그레이는 생각보다 진해서 전 잘 안썻어요.ㅠㅠ

색은 이쁘지만.ㅠ

아이라이너 대신 진하게 그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전 쌍까풀이 짙어서 너무 진한색으로 섀도를 하면..

넘 까져보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무난하게 쉬즈골든베이지로 바탕깔고 쌍까풀 라인에는 돌스브라운발랐어요.ㅎ

이렇게 자주 화장했는데 친구들이 예쁘다고 햇었어요^-^*

돌스브라운으로 쌍까풀 라인에 칠하면 눈이 더 깊어보이는 것 같아요..ㅎ

돌스브라운색 정말 강추요! 쉬즈베이지도요!

펄이 잔잔하게 섞여있어서 바르면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나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