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리나 (특가 한정판매) - [초특가판]
기타 (DVD) / 2005년 7월
평점 :
품절


오드리 햅번을 굉장히 좋아해서 덜컥 사버린 디브이디인데요.

이건 뭐 말안해도 명작이고 흑백에 정말 오래된 영화지만

하나도 안촌스럽고 여전히 재밌고 멋지네요

오드리 햅번도 너무 이쁘고 영화속 형제도 재밌고.ㅋㅋ

영화에서 오드리 햅번이 부른 'la vie en rose' 도 너무 좋았어요~

아 춤추는 장면이랑 마지막 엔딩장면도요~!

본지가 오래되서 어디부분인지 잘 모르겠지만 영화속에서 사브리나가 이런 말을 했어요.

"장미빛 안경을 쓰고 세상을 바라보고 싶어요"

말재주가 없어서 표현을 잘 못하겠지만.ㅠㅠ 이 대사가 너무 마음에 와닿았어요.ㅎ

아직 못보셨다면 꼭 보시길 바래요!! 정말 추천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