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다메 칸타빌레 1~13 세트
토모코 니노미야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2년 6월
평점 :
품절


전부터 노다메 노다메 친구들이 추천했는데..

전.. 딱히 그림이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미뤄두고 있었는데 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노다메칸타빌레를 또 발견.ㅎ

그래서 친구네 집에서 그자리에서 1권을 후다닥 봤는데

우왓 생각외로-  넘 재밌써요.ㅎㅎ

표지만 봤을때는 이런 얘긴 줄 몰랐는데.

엉뚱한 노다메도 귀엽고. 핸섬한 치아키도 넘넘 멋지고.ㅎㅎ

ㅋㅋ 노다메도 좋지만 치아키도 겉보기와 다르게 노다메를.. 구타-?ㅋㅋ

구박하는 장면이 너무 웃겨요.ㅎ

재밌는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ㅏ서 지루한지를 모르겠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클래식은 별로 좋아하지.. 아니 접해보지 않았는데

노다메 칸타빌레를 보면서 클래식에 조금.. 아주 조금ㅎ 관심이 생겼달까요?

책에 나오는 몇곡을 찾아서 들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저도 직접 잘 연주할수 있는 제주가 있다면야.. 좋겠지만.ㅠㅠ

여튼 노다메 완전 중독됐어요.ㅎ

요즘은 드라마를 보구 있는데 드라마도 넘 귀엽고 재밌네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