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자아자 곤충 실사 스티커북 ㅣ 아자아자 실사 스티커북
시나몬컴퍼니 편집부 지음 / 시나몬컴퍼니 / 2021년 12월
평점 :
절판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이 책은 실제로 보는 것처럼 생생하고 커다란 실사 곤충 스티커 북이다. 책에는 다양한 곤충이 가득 하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개미, 파리, 나비, 매미, 잠자리를 비롯해 초록하늘소, 땅강아지, 가랑잎벌레, 말벌, 대벌레, 애벌레, 물방개, 메뚜기, 베짱이, 송장헤엄치개, 길앞잡이, 사마귀, 사슴벌레, 방아깨비, 꿀벌, 도롱이벨레, 장수풍뎅이, 귀뚜라미, 소금쟁이, 물땡땡이, 공벌레, 비단벌레, 지네, 소똥구리, 무당벌레의 실사 스티커가 준비 되어 있다. 푹신푹신한 재질로 되어 있어 아이가 손 쉽게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다.
13개월 된 둘째에게 곤충 실사 스티커북을 보여주자 눈을 떼지 못한다. 어디다 무엇을 붙일 까 고민한 듯 한 눈치 같다. 책 속에는 ➀까맣고 작은 개미는 모두 몇 마리일까요? ➁그림 속에 꼭꼭 숨어 있는 곤충을 찾아보세요. 라는 두 가지 질문이 있다. 스티커를 마음 껏 붙임과 동시에 퀴즈도 풀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안전한 재질로 된 스티커라는 것과 어디든 붙였다 뗐다 무한 반복하며 놀이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 번 붙이면 끝나는 여느 스티커 북과는 큰 차별을 두고 있다. 또한 실사라는 점이 아이의 시선을 더 사로 잡는 듯 하다.
아자아자 공룡 실사 스티커북(https://blog.naver.com/chihanjjang/222462701443)
아자아자 동물 실사 스티커북(https://blog.naver.com/chihanjjang/222462797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