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베 페이스 파우더 교체품 - 30g
코리아나
평점 :
단종


예전에 채시라가 메르베 광고할 때는 꽤나 잘 나가던 브랜드였는데
지금은 그 자리를 엔시아가 대신하고 있죠.
그래서 메르베 제품이 모두 사라진줄 알았는데..
가루파우더는 아직 메르베 이름으로 나오는군요, 거기다 교체품까지!!!

처음 쓰는 가루파우더가 메르베였는데 여러통 썼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 교체품 찾다가 이 제품이 아직도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주문을 했는데요.
여전하네요~
이제껏 장수하는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니까요~! ^ ^

이자녹스 쓰다가 쓰니깐 21호가 좀 많이 밝네요..
제가 흰피부인데도 파우더 좀 많이 발랐다가 깜짝 놀랐다죠;; ^ ^;;
지금은 트윈케익은 안 쓰고 가루파우더 바르고 그 위에 압축파우더 살짝 한 번 더 발라주는데요.
좋아요~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부담없이 쓰시기엔 좋아요~
그리고 품질은 다른 것에 그리 밀리지 않는다고 봅니다.
다만, 위에 말했듯이 21호가 좀 많이 밝으니 그거 유의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