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시스 무어 3 - 거울의 집 율리시스 무어 3
율리시스 무어.피에르도메니코 바칼라리오 지음, 이현경 옮김 / 웅진주니어 / 2006년 8월
평점 :
절판


저번 율리시스 무어1,2권을 잼나게 읽은터라 3권이 나온 소식을 접하고 책을 읽기 시작했다.
역시나 시간 가는줄 모르고 단숨에 읽어버렸다. ㅎㅎㅎ 잼나다! ^ ^ 

3권은, 1권에서 시간을 문을 찾아 2권의 사라진 지도들의 가게를 찾았던 제이슨과 릭이 뉴턴과 맞닥뜨린 후 다시 빌라 아르고로 돌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빌라 아르고에서 나름대로 힘든 밤을 보냈던 줄리아 또한 돌아온 제이슨과 릭을 만나 기뻐하고, 그동안 서로가 겪었던 일들을 털어놓으며 다시 험난한 수수께끼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여러 단서를 다시 추적한 끝에 알아낸 새로운 인물 피터 다이달로스. 그의 등장은 그동안 비밀에 싸여있던 오블리비아 뉴턴에 대한 베일을 조금은 벗겨줌과 동시에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중요한 단서를 갖고 있음을 암시해 준다.

 3편 거울의 집은 세 아이들이 뉴턴의 방해로 위기에 봉착하지만 새로운 단서와 인물을 풀어놓음으로써 4권에 이어질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향하는 교두보 역할을 충실히 해 낸다.
이제 4권에서 본격적으로 모습을 나타나게 될 피터 다이달로스.
율리시스 무어와 오블리비아 뉴턴과의 관계를 누구보다 자세히 알고 있는, 아이들이 찾는 수수께끼의 핵심을 쥐고 있을 듯한 그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이야기는 다시 어떤 방향으로 흐르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한 번 손에 잡으면 놓을 수 없을 만큼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판타지의 세계를 보여주는 율리시스 무어.
이집트에서 킬모어 코브의 빌라 아르고로 움직였던 3권을 넘어 베네치아를 배경으로 세 아이들과 피터 다이달로스, 오블리비아 뉴턴이 엮어낼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가 담겨있을 4권이 너무너무 궁금하다!

 4권이여~ 어서어서 나오너라~~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