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보감 각질제거 종합 팩 - 200ml
토파코리아
평점 :
단종


저는 복합성 피부라 여름엔 코와 이마에 피지가, 겨울엔 볼 쪽의 당김을 느낀답니다.
어느새 찬바람이 부는 가을.. 슬슬 각질관리 들어가야할 시점에 이르렀네요;;
요즘은 팩도 종류가 참 많지만 아무래도 자연성분인 곡물 한방팩에 눈이 머무르더군요.

일단 병의 크기가 참 앙증맞습니다. 그렇다고 양이 적은 건 아니구요. ^ ^;
병 옆엔 덜어쓰라고 나무 스푼도 하나 같이 오는데 고것 참 귀엽네요.. ㅎㅎㅎ
글구 팩할 때 함께 하라고 마스크 시트도 딸려오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팩했답니다. ^ ^

그런데 종이상자가 따로 없는터라 내용물이 새지 않게 코르크마개가 꽉 끼여있었는데요. 처음에 여느라 좀 힘들었답니다;; 안 열려서;; ㅠ ㅠ;;
가루가 정말 곱더라구요!! 물이나 요쿠르트, 우유에 개어서 팩을 하면 된답니다.
냄새는 솔직히 아주 좋지는 않네요. 그렇다고 거부감이 이는건 아닌데 향기롭거나 그렇진 않군요;; ㅎㅎ;;

팩을 하고 나니 확실히 피부에 각질이 많이 사라지네요. 각질제거제 같은 것들 쓰면 피부가 민감해지는 것 같아 잘 안써지던데 한방팩이니 그런 면에선 안심해도 될 것 같답니다. ^ ^
이제 동의보감 한방팩으로 올가을 각질없이 매끈~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의 귀차니즘이 팩 하는 것만 막지 않는다면 말이죠;;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