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프레쉬&매트) - 21g
이넬화장품
평점 :
단종


두꺼운 화장을 싫어해서 이제껏 주로 가루파우더를 썼었는데요.
아무래도 가루파우더는 가루날림과 화장이 오래가지 않아 좀 불편하잖아요.
그러던차에 파우더팩트가 출시되고 한창 붐이 일었을때 잠시 써봤었죠.
근데 꽤나 두껍게 느껴지더라구요. 군데군데 뭉치기도 하고;;
그래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가루파우더를 계속 썼다죠.


어느날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친구가 입큰 파우더 팩트를 갖고 있더군요.
역시나 저것도 뭉치겠지~하고 별다른 관심이 없었다가
그래도 한 번?? 하는 호기심에 한 번 발라봤죠.

이럴수가!!!
하나도 안 뭉치고 안 두껍게 샤샥~ 발리는 것 아니겠어요!!!
파우더 팩트인데도 꼭 가루파우더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가루날림도 없더라구요.
더구나 제가 지복합성인데 피지도 쏙쏙~ 흡수해 주고.. 뽀송뽀송하니~~

당장 인터넷에 들어와 찾아보니. 입큰 파우더 팩트에 관한 명성이 장난 아니더군요.
이제야 알았다는;; ^ ^;;

바로 하나 구입해서 지금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화장해도 조금만 지나면 얼굴이 번들거리곤 했는데 입큰은 훨~씬 덜하네요.
정말 지성에게는 이만큼 좋은 파우더팩트가 없는듯 합니다.
네티즌의 찬사와 오랜 입소문은 괜한게 아니었네요.
지금 너무 뿌듯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많은 분들이 지적했듯이 케이스가 너무 크다는거;; ㅡ.ㅡ;;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새제품이 나오긴 했지만 여전히 크네요;
크기를 조금 줄일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케이스의 부피가 가장 안타깝습니다;;
그렇지만 뭐.. 거울도 큼직하고 퍼프도 비교적 뽀송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 ^


제것 써본 언니가 자기도 하나 주문해 달라고 해서. 오늘 하나 더 주문합니다.
이런 좋은 제품에 리뷰가 없길래 주문하러 들어온 김에 쓰고 갑니당.. ㅎㅎ

지복합성이신 분들에겐 아주 강춥니다!!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