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 ♡ 영희
황규덕 감독, 박태영 외 출연 / 기타 (DVD) / 2005년 3월
평점 :
품절



제목만 들어봤던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를 만든
황규덕 감독의 저예산 디지털영화, <철수♡영희>

나는 개봉할때 극장으로 찾아갔다.
역쉬나~ 극장은.. 예상했던대로 사람이 없었다; 심하게 없었다. 관객은 오직 나, 한명! -_-;;
칭구랑 둘만 앉아 본 경험은 있어도 나혼자 덜렁 극장에 앉아 보는건.. 참.. 특이한 경험이 아닐까.. 물론 나는 좋았지만 말이다. ^ -^

아마추어 배우들의 어색하고 책읽는 연기가 계속되고, 돈쓰기 힘든 저예산 영화의 단점들이 여기저기 보이지만. 이 영화. 보고 있으면 참 마음이 따뜻해진다.
여러가지 면에서 본다면 부족한 점이 한두군데가 아니지만. 뭐, 중요한건 영화를 보는 내 기분 아니겠는가. 나는 꽤나 흡족한 마음으로 자리를 떴다.

우리들도 저 나이엔 저렇지 않았을까.
철수의 그 포동포동한 웃음이 내내 즐거운 영화, 철수♡영희.

2005년, 영화관에서 만난 내 첫 영화다. ^ ^

 

+ 연기자인 영희보다 오히려 비연기자인 철수의 연기가 더 자연스러운건 어찌된 시츄에이숑??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