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케라틴 실크프로테인 헤어팩 - 100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펌이나 기타 열기구로 머리가 많이 푸석푸석한 편이라 헤어팩을 쓰는데요.
머리도 덜 푸석거리고 정전기도 적게 일어나고 좋더라구요~
친구가 워낙 좋다고 얘기를 해대서 저도 이 제품 쓰게 됐답니다.

헤어팩하면 꽃을 든 남자가 원조격이죠~
500ml랑 1000ml랑 가격 차이가 크게 차이가 없어서 이걸로 써봤었는데요.
지금은 알라딘엔 500ml가 없네요.
제가 양을 적게 써서 그런지는 몰라도 어쨌거나 양도 엄청 많아요.
1000ml 짜리 하나 사면 거의 일년 넘게 쓰더라구요.
나중엔 막 지겨운;;;;;

그냥 린스만 하고 나면 머리가 좀 푸석거리고 그런데
헤어팩 해주면 부드럽고 정전기도 적게 일고 그러더라구요.
원체 머리가 찰랑~이랑은 거리가 먼 머리털인지
광고처럼 윤기 쟈르르~까진 기대하지 않지만;;;
어쨌거나 저는 만족합니당. ^^

참, 저는 린스 대신에 샴푸 후에 헤어팩을 린스처럼 써요.
그래서 오랜시간 트리트먼트 하듯이 하기도 하지만
그냥 간편하게 린스처럼 자주자주 써줘요.
매번 공들여 트리트먼트 하기엔 좀 귀찮더라구요;; ^^;;

푸석한 머리땜에 고민이시라면 이 제품 좋을 것 같아요.
레브론도 써봤는데 이거나 그거나 크게 차이는 없네요.
용량이 꽃든남자가 좀 더 많다는거~~~

맘에 드는 걸로 골라쓰심 될 것 같아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