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코엔자임 Q10 아이크림 - 3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이 제품은, 다나한 제품 구입하면서 함께 온 6종세트 여행용 증정품에 10ml짜리가 들어있더라구요.
정품 용량이 30ml이니 1/3이라 횡재한 느낌으로 써봤답니당. ^ ^

일단 꽃을 든 남자의 다른 코엔자임 Q10 시리즈처럼 이 아이크림도 노란색이에요.
개나리색 정도? 그런 노란빛을 띠고 있어요.
향은 뭐랄까.. 표현력이 부족해서 딱히 맞는 표현이 안 떠오르는데요.
약간 맛난 향이에용;; ㅎㅎ;; 그냥 무난하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 ^;;

아이크림인지라 세럼보다는 촉촉함이 강하네요.
겨울엔 세럼쓰니깐 너무 빨리 흡수되서 좀 건조한 느낌이 들던데
이건 크림타입이라 펴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갑니다.

아이크림이 기름기 줄줄~흐르는건 잘 없겠지만;;ㅎㅎ;;
이 제품도 바르고 조금 있으면 가볍게 흡수되네요.
그래도 촉촉함은 오래오래~~ ^ ^
크림인지라 세럼처럼 완전 가벼운 느낌은 아니지만
아침에 화장전에 발라도 별다른 부담은 없네요. ^ ^

가격도 다른 아이크림에 비해 부담없어 좋아요.
더구나 지금 15% 할인까지 하니~~
가격대비 꽤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이거 다 쓰면 이 제품이나 Q10 링클 아이크림 중에 살까 싶어요.
링클 제품이 좀 더 촉촉하더라구요. 가격이 훨~ 비싸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