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댕기머리 명품 샴푸 2종세트 (500ml X 2개+145ml 2개)
두리화장품
평점 :
단종


아~ 왜 진작 댕기머리 명품샴푸를 안 썼는지.. 이거 쓰고나서 그런 후회가 들 정도였답니다; ㅠ
가격은 좀 비싸지만 댕기머리~ 완전 좋아요!!!


제 머리카락이 건성모발이거든요.
그래서 머리 감고나면 푸석푸석~ 윤기없는;;; 그런 머리요.
머리땜에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매직파마 말고는 달리 대안이 없더라구요;; ㅡㅡ;;
글구 언젠가부터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빠지는 거예요.
두피가 안 좋은 건지 머리밑이 아플 때도 있구요.
그 때쯤 댕기머리 샴푸가 좋다는 이야기는 좀 들었는데 그게 참.. 보통 샴푸랑 가격차이가 너무 나서 선뜻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더구나 주머니도 얇고;;;

그러던 참에 엄마가 탈모가 생기셔서.. 계속 병원가서 주사맞고 치료하고 해서 어느정도 낫긴 했는데 그래도 새로나는 머리가 예전 머리카락들 만큼 건강하지가 않더라구요. 숱도 작고;;
그것 땜에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 어느날 미용사 아줌마가 댕기머리 샴푸 좋다고 함 써보라고 권하시더래요.
그 전엔 동생이 사드린 바디샵 샴푸(그것도 가격이 만만찮은;;)를 쓰고 계셨거든요.
웬만해선 그런 얘기 잘 안 하시는데 엄마도 맘이 동하셨는지 댕기머리 샴푸 얘기를 하시길래 저도 함 써보고 싶고해서 큰 맘 먹고 구입을 했답니다.
오~ 이름이 '명품'이더니 내용물도 역시나~ '명품'이 맞더군요!!!


우선 샴푸를 한 번 펌핑하면 한 번 쓸 정도의 양이 나오는데요.
한약성분으로 만들었다더니 은은한 한약냄새가 납니다.
이거 좀 강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좋더라구요~
글구 색깔은 밤갈색 같아요. 윤기도 쫙~ 흘러줍니당. ㅎㅎㅎ
사용설명서에는 샴푸를 두 번씩 하라고 되어있던데 아침에 바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한 번만 해요;;
두 번씩 샴푸하기엔 시간이;;; ^ ^;;

그런데 너무 좋았던건.. 샴푸하고 머리 헹구면 머리 완전 부드럽더라구요.
보통 샴푸로 감고 머리 헹구면 조금 뻣뻣한 느낌이 나는데 댕기머리는 너무 부드러웠어요.
음.. 느낌이 어떻냐면.. 트리트먼트제 발랐다고 헹굴때 그런 부드러움이라고나 할까..
대략 짐작이 되시겠죠?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머리 말리고 나면 머리에 윤기가 나요.
앞에서 얘기했듯이 푸석푸석한 건조모발인 제 머리칼도 부들부들~하면서 윤기가 쫘르르~~~
머리끝은 파마땜에 상한지라 조금 푸석하나 머리 윗부분은 정말 반지르르~하네요.
매번 머리 말릴때 푸석한 머리땜에 안습이었는데 댕기머리로 바꾸고는 머리 감을 맛 난답니다. ^ 0^


써보니깐 너무 좋아서 아예 세트로 구매했어요.
이젠 댕기머리만 쓰려고 생각중이랍니다. ^ ^
그런데 솔직히 탈모에 효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좀 더 오래 써봐야 하나;;

어쨌거나 윤기나는 머리만으로도 댕기머리~ 명품 맞습니다~~ 맞아요~!!!
강추할랍니당.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