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돌리걸 EDT - 여성용 30ml
안나수이
평점 :
단종


평소 향수랑 별로 안 친한데;;; 이 향수를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케이스가 워낙 독특하고 유명한 향수라 향수에 그닥 관심없는 저도 아는 향수라죠; ^ ^;;
향수 초보자이기도 하고 워낙 강한 냄새를 싫어하는지라 가끔 샘플로 얻는 강한 향수는 저랑 안 맞더라구요;
그런 면에서 돌리걸은 저하고 잘 맞는 것 같아요. 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돌리걸은 달콤한 향이에요.
아침에 한 번 뿌리면 그걸로 끝인지라 지속력은 신경 안 써봤는데 그리 긴 것 같지는 않네요.
향수향에도 여러가지 단계가 있던데 초보인지라 그런 것까진 잘 모르겠지만 상콤 달콤한 향인지라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향수병 때문에 수집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정말 돌리걸 향수병은 너무 이쁘네요~
이번에 파란색 온더비치 돌리걸도 새로 나오긴 했지만 그냥 보기엔 분홍색이 훨씬 이쁘다는;; ㅎㅎ;;
너무 깜찍하고 매력적인 병입니당~

향도 부담없고 병도 이뻐서 향수 초보자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가끔 뿌리는데 달콤한 향이 참 좋답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