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디에이지 시알디 밸런싱 콘트롤 크림 - 모든피부 200g
참존화장품
평점 :
단종


스킨로션은 계속 한 제품만 쓰면 안 좋다고 그래서 매번 바꾸지만
마사지크림은 예전부터 쭈욱~ 참존 콘트롤 크림을 써왔답니다.
벌써 몇 번의 변신을 거친 콘트롤 크림이 모두 제 손을 거쳐갔지요~ ㅎㅎ
매번 하얀색 콘트롤 크림만 쓰다가 저번에 좀 더 비싼;; 이 제품을 구입했다죠.

참존 디에이지 시알디 레드 제품들 모두 좋아하는 제품인데요.
그중에서도 요~ 밸런싱 콘트롤 크림을 가장 늦게 만났네요.
기존의 콘트롤 크림에 레드와인 볼이 더 첨가되어 있는 것 외엔 특별히 달라진 점은 못 찾겠지만
써볼수록 그 레드와인 볼이 참 좋더라구요;;
얼굴에 펴바를때 톡톡~ 터져줄 때 나는게 재미있기도 하고 말이죵;; ㅎㅎ;;

콘트롤 크림은 발라서 3,4분 마사지하고 크림이 기름으로 변하면 씻어내라고 되어있는데
그 씻으러 가는게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귀차니즘의 압박;;; ㅎㅎ;;
그런데 겨울엔 각질도 많이 일어나고 얼굴도 건조해서 적당히 맛사지하고는 휴지로 닦아낸답니다.
나름 깔끔히 닦아내고 화장솜에 듬뿍 묻힌 스킨으로 얼굴 닦아주니 그 담날 더 촉촉하고 좋더군요.
피부타입에 따라 씻어내는게 더 좋을 수도 있지만(특히 지성피부는;;)
겨울같이 건조할땐 저같은 복합성도 휴지로 닦고 스킨으로 마무리해도 별 무리 없더라구요.
그건 뭐 편하신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 ^

이젠 조금 부지런 떨어서 콘트롤 크림으로 마사지 자주 좀 해야겠어요.
하고 난 다음날은 확실히 피부의 촉촉함 정도가 다르더라구요.
기존의 콘트롤 크림을 써보신 분들이라면 이 제품의 진가도 제대로 아시겠지요. 추천입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