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2 [복합성용 롱래스팅 수분크림] - 5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저번에 라네즈 4종세트를 선물받아서 썼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파워스킨의 명성은 이미 자자하니 많이들 아실테구요.
로션과 에센스, 그리고 영양크림도 참 좋았어요.

우선 제 피부는 저주받은 트러블성 복합성 피부이거든요;;;
티존은 기름지고, 유존은 건조하고, 거기다 민감하기까지 해서 화장품 바꾸거나 피곤하면 바로 뾰루지 여기저기 나주는;;
복합성이라도 겨울이면 많이 건조해서 영양크림도 너무 산뜻한 걸로만 쓰니 좀 당기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유분이 강하면 아침에 얼굴이;;;;;
그래서 적당히 유뷴기 있는걸 골라야 하는데 그런 면에선 워터뱅크 크림이 참 좋았어요.

일단 케이스~ 너무 이쁘죠!!!
이번에 라네즈 시리즈 케이스가 다들 너무 이쁘네요~
다같이 쭉~ 세워두면 정말 빛이 난답니당.. ㅎㅎㅎ

향은 무난해요. 라네즈 제품이 비교적 향이 좀 강한 편이었는데 이건 꽤 은은하더라구요.
그리 자극적이거나 강하지 않고 약간 맛있는(?) 그런 향이랍니다. ㅎㅎ;;
크림은 거의 흰색에 가까운데 꽤 부드럽게 발라지고 잘 퍼집니다.
콩알정도 크기만큼 덜어내면 얼굴 전체에 적당히 펴바를 수 있어요.
바르고 나서도 끈적임 대신에 산뜻한 느낌이 들구요.

대게 유분기가 좀 있는 크림은 바르고 있으면 얼굴이 번들거리는데
워터뱅크 크림은 발랐을때 쏘옥~ 흡수되어서 그리 번들거리지 않더군요.
아침에 일어나면 완전 흡수되어 버리더군요.
그래서 이 영양크림 참 좋아합니당. 기름지지 않으면서도 촉촉해서 말이죵~ ㅎㅎㅎ

가볍고 촉촉한 수분크림을 찾으신다면 워터뱅크 크림이 잘 맞을 것 같네요.
저는 아주 만족하며 썼답니당.
나날이 좋아지는 라네즈~ 좋아요, 좋아~!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