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롱래스팅 수분 에센스] - 6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저번 라네즈 기초 쓰면서 수분 에센스라길래 이 제품도 함께 장만했어요.
일단, 케이스는 정말 이쁘네요.
이번에 라네즈 라인이 푸른색을 기본으로 케이스를 리뉴얼해서 색깔이나 모양은 정말 맘에 듭니다.
기존 제품보다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구요.

라네즈 파워스킨이 에센스가 함유된 적당히 촉촉한 스킨이지만 그래도 건조한 계절이라 에센스가 있어야겠다 싶어 함께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꽤나 만족스런 제품이었어요.

일단 다른 라네즈 제품도 그러하듯 향은 좀 강합니다.
그렇다고 향이 이상하거나 한 건 아닌데(나름 좋습니다;;) 좀 강한 편이라
향에 예민하신 분들은 조금 꺼려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우선 한 번 정도 펌핑하면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구요.
발림성은 아주 좋습니다. 부드럽게 잘 퍼지구요.
첨엔 좀 촉촉하다 싶은데 톡톡~ 두드려주면 어느새 흡수가 되서 비교적 산뜻한 느낌을 준답니다.
그리고 몇 번 두드려 준 뒤 만져보면 피부에 엷은 막이 생긴 것처럼 부드러워요.
(지금 남은 에센스 직접 발라보며 후기 쓰고 있다죠; 쿨럭;;)

겨울철 건조하신 분들에게 비교적 저렴하고 좋은 에센스가 아닐까 싶네요.
심한 건성이신 분들에겐 어떤지 모르겠지만, 복합성인 저는 U존에 발라주는데 꽤 만족스럽답니다.
유분기가 많지 않은, 적당한 촉촉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인 듯 하네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