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스 라인 포 아이즈 아이라이너
로제화장품
평점 :
단종


썬크림 사러 돌아다니다가 키치스란 브랜드를 알았어요.
마침 아이라이너를 사면 마스카라까지 준다길래 거기에 혹~해서 구매했답니당; ^ ^;;
앙증맞은 파우치도 함께 줘서 넘 좋았어요~ ㅎㅎㅎ

마스카라처럼 아이라이너도 역시나 검은색 통에 진분홍 뚜껑인데요.
검은색 통에 그려진 문양이나 고양이 캐릭터가 꽤 세련된 이쁜 케이스에요.
신세대를 겨냥한 제품답게 키치스 케이스는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있네요.
케이스는 아주 맘에 든답니당. ^ ^

1+1에 충동구매했지만 별로였던 마스카라에 비해 아이라이너는 참 좋아요.
색상도 진하고, 솔이 제법 숱도 많고 빳빳해요.
간혹 어떤 아이라이너는 솔이 너무 힘이 없어서 그리기 힘든데
키치스 아이라이너는 빳빳한 덕에 그리기 편하네요.
아이라이너는 만족입니당. ^ ^

1+1에 20% 할인까지 해서 아이라이너에 마스카라까지 받았으니 정말 싸게 샀어요.
맘에 드는 아이라이너에 비해 마스카라는 너무 뻑뻑해서 좀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이런 제품 사기 힘들잖아요.
웬만한 저가화장품 정도의 가격이니..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 같아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