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마이크론 베이스 - 35ml
이넬화장품
평점 :
단종


이 제품 아직도 나오는군요!
입큰~하면 메베와 파데를 떠올릴 만큼 입큰 마이크론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계의 살아있는 전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품질이 좋았고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게 지금까지 장수하는 비결이겠지요. ^ ^
메베와 함께 마이크론 파운데이션도 정말 좋은데 그건 요새 안 나오는건지 알라딘엔 없네요.
한동안 메베와 파데는 입큰 제품만 썼었는데 안 보이니 아쉽네요;


우선 이 제품 가격에 비해 품질이 아주~ 뛰어납니다. 품질면에선 누구나 손가락 치켜들죠.
제가 써보고 좋아서 언니에게도 추천했는데 언니도 완전 입큰 팬이 되었네요.
잘 퍼지고 발림성이 좋아서 아주 가볍게 발리구요. 피부톤도 밝아지구요.
향도 은은한게 괜찮아요.

제가 복합성인데 밀리거나 뜨거나 하는게 없답니다.
무엇보다 매트하게 발려서 좋더라구요.
밑에 분 말씀처럼 건성보단 지성이나 복합성에게 좀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언니는 건성인데도 좋다고 하더군요.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 ^;;


지금은 입큰이 파우더팩트로 또한 명성을 날리고 있지만 
입큰의 브랜드를 대중화하는데 가장 큰 공헌을 한게 바로 이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써보면 웬만한 메베하곤 만족감이 다르답니당. 이젠 가격도 많이 내려서 저렴하네요.
메베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