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클로버독서대(고객만족도및선호도1위)당일생산당일출고★단독초특가★무료배송
국내
평점 :
절판


아놔~ 이럴수가!!
걍 지나가려 했는데 너무 배가 아파서 몇 자 씁니다; ^ ^;
얼마전에 살 때 배송비 다 내고 샀는데 무료배송이라니요!!! ㅠ ㅠ
헉; 내 돈 2500원;; -0-;;


책 볼 때마다 항상 목이 참 아팠거든요.
그렇다고 책을 안 볼 수는 없고;;;
근데 동생이 독서대가 좋다고 권하는 거예요.
잉? 독서대? 그건 뭐에 쓰는 물건인고? ㅡㅡ? 하며 찾아봤는데
오호~ 요런 것도 있었더군요; 쿨럭; ^ ^;;

동생은 예전에 많이 쓰던 원목으로 된 거 쓰는데요.
그게 좀 무겁워서 가지고 다니기도 그렇고 어디 치워둘래도 좀 그렇고.. 망설였는데
위즈템 독서대가 인기가 많다고 그러길래 함 봤거든요.
사실 독서대 안 써봐서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건 원목재질은 아니라서 가볍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무실한 것도 아니고..

더블로 된 것 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고 하나로 된 독서대 중에 라일락, 클로버, 자스민 중에 망설였어요.
크기가 라일락 < 클로버 < 자스민 .. 이렇더라구요.
상품평을 보니 라일락은 너무 작다는 말이 있어서..
마음 같아선 넒다란~~ 자스민을 사고 싶지만 중간 크기인 클로버를 선택했죠. ^ ^

받아보니 정말 가볍더군요!
도서관 갈 때 가방에 넣어다녀도 될 것 같아요. (그렇다고 도서관을 자주 가는건 아니지만; 쿨럭;;)
만듦새도 튼튼한 것이 맘에 들구요. 부실해 보이진 않네요.
각도조절도 생각보다 자유자재로 되더라구요.
자스민까지 안 사도 클로버로도 충분히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넓은게 더 좋긴 하지만요;; ㅎㅎㅎ

자격증이나 공무원 수험서 크기 아시죠?
그거 놓으면 밖으로 약간 삐져나올 정도의 넓이랍니다.
웬만한 책들은 다 커버할 수 있겠어요~

가격도 이만하면 적당하고.. 좋네요.
저는 아주 만족한답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 ㅎㅎㅎ

 

 

아~ 그래도 배송비 무료.. 볼 때마다 속 쓰리네요;
조금만 참을 걸;; 아흑~ ㅠ _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