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핸드 크림 - 56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제가 손이 무척 건조하거든요.
엄마처럼 내내 손에 물을 묻히는 것도 아닌데 손이 얼마나 건조한지,,
그래서 웬만한 핸드로션은 발라도 별로 효과를 못 본다죠.

그러다가 친구가 이 제품을 권해주더라구요.
자기가 쓰고 있는데 좋다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됐는데 첨엔 향도 별로고 크기도 작은게 값도 비싼더라구요;; ㅡ.ㅡ;;
더구나 크림 타입이라 바르려고 하면 얼마나 뻑뻑한지;;

그러나~~~~
한 번 발라보고 알았습니다!!!
왜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뉴트로지나 핸드크림을 부르짖는지!!!

와~ 한 번 발랐을 뿐인데 손이 얼마나 촉촉해졌는지..
크림이라서 로션보다 뻑뻑해서 발림성은 별루지만 그래도 더 촉촉하니 좋더군요.
그래서 이젠 핸드크림은 뉴트로지나만 쓴답니다.
요거요거~ 효과보고는 이제 다른 핸드크림은 생각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더불어 엄마랑 언니, 동생에게도 모두 이 제품 권해서 울가족 모두 뉴트로지나 써요.
친구가 묻지도 않았는데 좋다고 막~ 권하고 그런다죠; 쿨럭;; ^ ^;;
건조한 제 손, 뉴트로지나 핸드크림을 만나고부턴 촉촉~하게 변신했어요~
얼마나 좋은지~~ ㅎㅎㅎ

역시~ 좋은 건 사람들이 먼저 알고 찾기 마련이죠.
이 제품도 그런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해서 나온 것 같던데..그것도 한 번 써보고 싶네요.. ^ ^

 

핸드크림은 역시~~~ 역시 뉴트로지나 핸드크림입니다!
왕강추에요!!!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