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스 빔 앤 비거 글로스
로제화장품
평점 :
단종


로제화장품에서 젊은 세대들을 겨냥해 출시한 인터넷 브랜드가 키치스랍니다.
신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답게 케이스 모양이나 색상이 감각적이네요.
화려한 짙은 분홍 가운데 요염하게 버티고 있는 고냥이 로고..
일단 제품 케이스는 아주~ 딱~ 맘에 드네요. ㅎㅎㅎ

제가 갖고 있는 제품은(위의 사진) 01호 펑키 핑크인데요.
일단 보기만 했을 때도 그 자체의 핑크색이 너무 이쁘답니다.
물론.. 직접 발라보면 거의 반투명이라는거~~~;; ㅋㅋ;;
전체를 감싸고 있는 분홍색에 반해 직접 꺼내서 발라봤는데요.
역시나;; 이쁜 분홍 그대로가 아닌 투명한 반짝임이 제 입술에 내려앉았네요. ㅎㅎ;;

근데..
색상은 거의 반투명한 핑크색이라 뚜렷한 느낌은 없지만
예쁜 분홍펄이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퍼져서 반짝여주니 입술이 무쟈게 촉촉~해 보여서 이쁘네요. ^ ^
더구나 그 펄 덕에 입술도 꽤나 볼륨있어 보이구요, 투명이라 청순한 느낌도 나네요.

립글로스가 무척 쫀득쫀득(?)해서 웬만해선 지워지거나 그런 일도 없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화사~해 보인답니당.. ㅎㅎㅎ
더불어 향도 굉장히 달콤한 맛있는 향이 나요~ (맡고 있으면 먹고 싶다죵;; ㅋㅋ;;)

 

촉촉함과 반짝임을 원하시는 분은 1호도 괜찮을 것 같구요.
좀 더 발색력 있는 걸 원하신다면 다른 색상도 좋을 듯 하네요.
갠적으론 2호 레드 체리가 가장 이쁠 것 같아요.
기존에 있던 립글로스가 2호랑 비슷한 색인데 펄은 없거든요.
그 립글로스에 요거 1호를 발랐더니 색이 아주 환상이더라구요~ ㅎㅎㅎ

 

지금사면 사은품으로 립글로스 하나 더 주잖아요~
그래서 2호 하나 구입할까 생각중이랍니당. 이벤트 끝나기 전에 하나 질러야겠어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