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스 쓰리 인 원 샤이니 선크림 SPF45/PA++ - 80ml
로제화장품
평점 :
단종


쓰던 선크림이 다되서 알라딘 들어왔는데 이니스프리 선크림 가격이 좀 올랐더라구요.
선크림은 매번 이니스프리만 썼는데 지금은 겨울철이라 그런지;;

그러다가 키치스의 이벤트 행사를 봤답니다.
선크림 사면 정품 립글로스를 하나 더 준다는 말에 혹해서 ^ ^;; 키치스 선크림을 구매했어요.
다른 사이트에 검색해보니 평도 괜찮더라구요;;
더구나 사은품 뿐만 아니라 20% 할인쿠폰도 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하나 구매했답니다. ㅎㅎㅎ

'키치스'라는 브랜드가 낯설어 찾아보니 로제화장품에서 인터넷 브랜드로 런칭한 거라고 하네요.
로제화장품이면 또 품질은 믿을만 하니깐 일단 안심이구요.
신세대를 겨냥한 인터넷 브랜드라 그런지 제품 케이스도 아주 상큼해요~

일단 오자마자 선크림을 발라 봤는데요.
하얀 로션타입인데 퍼짐성이 좋아서 아주 잘 발리더군요. 
일단 맘에 들었답니다.
근데 얼굴에 바르고나니 이니스프리 선크림만큼 순식간에 얼굴에 확~ 먹어주지는 않네요.
끈적이거나 번들거리거나 그런건 없는데 흡수되는데 조금 더 시간이 걸리네요.
그래도 조그만 기다려면 되니 그리 흠될건 아니구요.

무엇보다.. 샤이니 선크림이라고 하더니 선크림만 발랐는데 얼굴이 살짝 반짝이는 느낌이 나네요.
저의 강한 선입견 탓인지는 모르겠으나;; ^ ^;;
그 위에 파운데이션 바르고 파우더 쳤는데 좋아요~
한동안 줄곧 이니스프리 선크림만 썼었는데 키치스 샤이니 선크림도 그에 못지 않네요.
무엇보다 끈적임이 없어 만족입니당~ ^ 0^

 

더불어.. 함께 온 립글로스..
위의 사진처럼 아주 이쁜 분홍색이 왔는데요.
사은품은 색상선택할 수 없다고 하더니 무조건 1호 펑키핑크를 보내주나 보더라구요.
다른 것도 같이 샀는데 모두 저 색상으로;;; ㅡ.ㅡ;;
근데 정품이고 투명한 색이지만 펄이 이쁘게 들어서 맘에 드네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건 공짜라는거~~~ ㅎㅎㅎ

 

지금 할인쿠폰과 립글로스도 함께 주니 선크림 사려고 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싼 가격에 좋은 제품, 멋진 사은품까지.. 저는 대만족입니당. ^ ^
키치스~ 고마워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