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립 모이스쳐라이져 - 모든 4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이 제품을 만나기 전까진 줄곧 챕스틱을 썼더랬었죠;;
그런데 그건 향이 너무 강해서;; ㅡ.ㅡ;;

전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겨울만 되면 각질천국인데요;;
누군가가 알려주더군요. 뉴트로지나 립케어를 써보라고;;
그래서 이 제품을 쓰기 시작했답니당.

뉴트로지나라는 브랜드에 별다른 애착이 있는건 아니지만
정말 바디제품 하나는 여기가 최고인것 같아요.
물론.. 비싼 바디샵들의 제품들도 많긴 하겠지만;;;

입술이 무지 건조했는데 정말 뉴트로지나 쓰고 난 뒤엔 꽤나 촉촉해 졌어요.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구요.
맛(?)도 뭐 그리 나쁘진 않네요;; ㅎㅎ;;

다만 한가지 흠이 있다면 다른 제품 보다 좀 더 비싸다는거;;;
그렇지만 자꾸 이 제품만 찾게 되는건 어쩔 수 없네요;
일년내내 썼더니 줄기도 얼마나 잘 줄어드는지;;
다시 하나 구매해야겠네요. ㅎㅎ

저처럼 건조함으로 몸부림치시는 분들이라면 이제품 좋으실 것 같아요. ^ ^;
겨울만 되면 저는 뉴트로지나 제품들을 껴안고 산답니당;;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