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 - 31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아무래도 뉴트로지나하면 가장 유명한게 핸드크림과 풋크림 아니겠어요?
그래서 겨울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그 제품들을 애용하고 있답니당. ^ ^
제가 손발이 건조해서 조금만 소홀히 하면 바로 거칠어지거든요.
립케어까지 뉴트로지나를 쓰고 있지만 바디 에멀전은 이번에 처음 구매했어요.

난방을 많이 하니 피부가 많이 건조해져서 자꾸 가렵더라구요; ㅠ ㅠ
그래서 별 생각없이 자꾸 긁어댔더니 상처가;; 헉;;
그 자리에 누르스름한 딱지 비슷한게 생기더군요;;
겨울철에 난방땜에 건조해져서 피부 건조증이 생기기 쉽다고 하더니
제게 그런  일이;;; ㅡ.ㅡ;;

예전엔 바디제품 잘 안 바르거나 그냥 집에 있는거 아무거나 발랐는데요.
이번엔 증세가 좀 심한 것 같아서 바디 에멜전 하나 주문했답니다.
아직 집에 쓰던 바디로션이 있긴 하지만;;
아는 언니가 무지 심한 민감성인데 이 제품을 쓰더라구요. 좋다면서..


받자마자 팔에 쭉~ 발랐는데요.
기존에 크림만 써서 이것도 뻑뻑할 줄 알았더니 무지 부드럽게 잘 발리네요.
향도 생각보다 괜찮구요.
며칠 열심히 발랐더니 피부가 많이 좋아졌네요. 가렵지도 않고. ^ ^
그래서 요즘은 더 열심히 발라주고 있답니당. ㅎㅎㅎ

 

참, 제품 좋은 것도 좋은 거지만.. 케이스가 참 맘에 드네요.
기존의 펌프형 제품은 휴대하기가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방향에 따라 잠김이 되서 좋아요.
다만.. 방향을 내 맘대로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 ^;;

뭐니뭐니해도 바디제품은 역시 뉴트로지나가 짱인 것 같습니다~
올 겨울 바디 에멀전 덕에 피부 건조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