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워터 pH 컨트롤 워터

평점 :
단종


켈리워터 라인중에서 가장 늦게 써본게 컨트롤 워터였어요.
기존에 사놓은 스킨이 너무 많이 남아서 말이죠;
사실은 컨트롤 워터엔 그리 관심이 없었는데
켈리워터 수분크림이랑 수분팩 써보곤 너무 좋아서 당장 스킨도 장만했답니당!!

우선 켈리워터 제품이 모두 그렇듯 은은한 자작나무 향이 참 좋았구요,
우아한 빛깔의 둥그스름한 케이스도 화장대에 놓아두면 아주 때깔 난답니당; ^ ^;
켈리워터 라인 제품들을 함께 세워두니 어찌나 뿌듯한지;; ㅎㅎㅎ


우선 케이스가 스포이드 형태라 보통 스킨을 손에 덜어 바르는 저이지만 이 제품은 화장솜을 이용해요.
스포이드로 한 번 정도 누르면 한 번에 쓸 용량 정도가 담기는데요.
화장솜으로 얼굴 한 번 발라준다음 그 화장솜을 얼굴에 잠시 얹어둔답니다.
그러면 여분의 스킨으로 스킨팩 하는 효과도 낼 수 있거든요. ㅎㅎ
스킨을 바르면 첫 느낌이 산뜻한데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하답니다.
용량도 150ml라 아주 넉넉하게 쓰고 있어요.

제가 복합성 피부라 T존은 기름지고, U존은 당기고 그렇거든요.
나이가 조금씩 드니깐 점점 건조해지는지 예전보다 볼당김이 더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겨울되면 수분라인으로 챙겨서 쓰려고 한다죠;;
더구나 나름 민감한 피부라;;; 화장품 바꾸면 얼굴에 뾰로지로 뒤집어지기도 하는터라 난감한데
켈리워터 제품으로 바꿨더니 오히려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저녁내내 얼굴도 촉촉하구요, 아침에 화장도 잘 받네요.
특별관리 안 하고 기초라인만 꼼꼼이 챙겨줘도 피부가 좋아지네요. ㅎㅎ
올 겨울엔 정말이지 켈리워터 만나서 각질이나 당김 걱정 잊었답니다.


수분크림 쓰다가 너무 맘에 들어서 지금은 전제품 라인 함께 쓰고 있어요.
요거요거~ 쓰면 쓸수록 맘에 드네요.
그래서 지금 쓰는거 다 써도 다시 켈리워터 제품으로 구매하려구요.
저처럼 잘 모르는 브랜드라 망설이거나 피부건조로 고민하시다면 아마 실망 않으실 거라 생각되네요.

올겨울, 켈리워터 덕분에 피부걱정 없어요~ 
켈리워터~ 완전 반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