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워터 수분 밸런스 엣센세럼

평점 :
단종


처음엔 그냥 에센스인줄 알았는데 이 제품라인에 에멀전이 없는 거예요.
알고보니 이 제품이 에센스와 에멀전, 세럼의 기능을 하나로 합쳐 놓은 거더군요;; ㅎㅎ;;

켈리워터 제품들이 다 그렇듯 이 제품도 스포이드 형태로 생겼는데요.
처음엔 좀 번거롭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써볼수록 스포이드 케이스가 맘에 드네요.
스포이드로 눌러서 담기는 양이 얼굴에 한 번 바를 정도로 담겨져요.

저 같은 경우는 양 볼과 이마에 각각 한 방울씩 떨어뜨려서 사용한답니다.
에센스와 에멀전이 합쳐진 형태라고 하지만 그래도 꽤 묽은 편이라 퍼짐성이 좋아 잘 발리구요.
묽은 것 같지만 역시나 에센스인지라 꽤나 촉촉~하게 피부를 감싼답니당.
이거 바른거랑 안 바른거랑 피부가 확실히 달라요.
좀 더 촉촉하고 시간이 지나도 당김이 덜하죠.

지금 켈리워터 라인을 모두 쓰고 있는데요.
에센세럼 성능도 좋은데 양도 많아서 참 맘에 드네요. ^ ^
그래서 팍팍~ 쓰는데도 잘 줄질 않네요.. ㅎㅎㅎ


건조한 겨울에 피부당김땜에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켈리워터 써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저도 첨엔 잘 못들어본 브랜드라 반신반의했었는데요.
직접 써보니 너무 좋네요~
유명 브랜드 제품 부럽지 않아요~
진짜 이 제품 쓰고는 올겨울 피부 당기는거 걱정 안해도 될 정도랍니당.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