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 현명한 소비를 위한 해외직접구매 친절안내서
박주영 지음 / 한빛미디어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해외직접구매 = 일명 해외직구!!

요즘 해외직구 더줄여서 직구를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거 같아요.

외국 사이트라서 겁부터 먹고!!! 어떻게 제품이 날라오고 세관통관하고 그런걸 한번도 해보시지 않았다면...

사고 싶어도 왠지 두려움이 앞서는게 직구가 아닌가 싶어요.

우리나라에선 2배 가격에 배송비도 9000원이나 붙는 토너를 사고 싶어서

블로그 검색을 한 결과~ 직구가 훨~~씬 싸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그래서 블로그 무한 검색을 통해 겨우~ 해외 직구 한번 해봤어요 ㅎㅎㅎ

제가 산 쇼핑몰은 한국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하는 곳이여서 우체국 택배와 연결이 되는 아주 간단하고 쉬운 직구 였어요.

가끔씩 화장품이나 옷을 직구로 사서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시는 분들을 보면 배대지? 이런 단어들도 많고

구매대행? 배송대행? 이런단어 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때 마다 블로그 검색하면서 알아보고 했는데 조금 어려운 느낌이라 금세 포기했었는데

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를 통해서 확실히 알았어요

어떻게 가입을 하고 어떤식으로 구매를 하고 정보를 적어야 하는지 차근차근 컬러 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해외직구를 해보고 싶은 분들한테는 정말 유용한 책이 아닐까 싶어요.

해외 직구에 관한 단어 설명서부터 세관/배송비/배송대행업체/그리고 많이 구매하는 쇼핑몰소개까지

많은 정보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환불이나 교환을 원할때 라이브챗!!하는 방법까지~

직구에 필요한 정보는 여기에 모두다~들어있어서 이젠 직구가 어렵게 느껴지지 않아요.

혼자서 샵밥하고 아이허브 해봤는데 이젠 다른 외국 쇼핑몰까지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직구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안내서~강추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