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연대기 놀라운 팝업왕
클라이브 스테이플즈 루이스 지음, 박민정 옮김, 로버트 사부다 그림 / 넥서스주니어 / 2008년 3월
평점 :
절판


고전 나니아 연대기가 영화로 눈앞에 펼쳐졌다면,
이 팝업북의 나니아 연대기는 3차원으로 우리에게 새로운 나니아 연대기를 보여준다.
어떻게 이렇게 만들어 낼 수 있을까 감탄의 감탄을 해야만 책이 끝난다.
책을 받고, 이렇게 가슴 뛰어보긴 오랜만인 것 같다.
이 책이 내 손에 들어온 것을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아이와 함께 뿌듯한 마음으로 펼쳐 보았다.
각 각의 모든 페이지가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보여진다.
하나의 팝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중간중간 더해지는 조그만 팝업에서 또다른 감동을 느끼게 된다. 


영화를 봤거나,
예고만 접한 사람들에게
나나아 연대기는 대단한 스토리 였다. 

반지의 제왕이나, 헤리포터가 영화화 된 것에 대한 감탄과 함께
나니아 연대기는 우리에게 새로운 세상을 보여주는 듯 했다.
영화와 소설의 모든것을 팝업으로 표현한 이책은... 정말 새로운 3차원의 세계를 보여준다. 

무엇보다도 아이에게 상상의 세계를 눈앞에 보게 해주어
새로운 자극이 된 계기가 되었다. 

모두 7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팝업 나니아 연대기.

1. 마법사의 조카
2.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3. 말과 소년
4. 캐스피언 왕자
5. 새벽 출정호의 항해
6. 은 의자
7. 마지막 전투

각 장마다 눈이 번쩍 뜨일 팝업이 펼쳐진다.
특히 2장에서는 덮개를 올려 옷장이 열리게 해서 나니아 연대기만의 신비스러움을 더했다.
3장의 말과 소년과 5장 새벽 출정호의 항해에서는 종이가 아닌 줄, 원단을 사용하여 좀더 다양하고 세심하게 표현되어 있어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 책으로 인해, 나니아 연대기에 대한 다시보기는 물론 이고,
앞으로 나올 후속편까지 기대하게 했다. 
우리 곁에 오래도록 남을 고전을 눈앞에 펼쳐지게 해준 이 책도,
우리 아이 책장에서, 우리 아이가 커 갈때마다 다른 느낌으로 오래도록 함께 할 것이다. by soh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