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딱! 영단어 - 발음과 스펠링을 한 번에 잡는
이근철 지음 / 로그인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시 영어공부를 시작하기 위한 이유로 이 책을 골랐다.

나의 의지로 시작하는 것 보다는, 어떤 이유가 있으면 좀더 나에게 강제성을 주지 않을까 싶어서~

책을 받고 보니, 저자 사인이 된 책이다.

이러면~ 더더더 열심히 하고 싶어지지..ㅋㅋ


<발음과 스펠링을 한 번에 잡는> 하루 딱! 영단어는

단어공부를 80일 분으로 나누어 구성되어 있다.

하루 10개씩, 80일 분.

일단 부담스럽지 않은 분량이고,

이해하기 쉽게 같은 같은 철자와 발음으로 끝나는 단어로 구성되어져 있다.

How to use this Book ~ 이 책을 어떻게 이용할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다.

정말 책의 구성은 이것이 전부!

간결해서 마음에 들었다.


Day 1을 시작해 보았다.

물론, 모두다 아는 단어 이지만, 각단의 스토리를 읽고, 한번더 써본다.

오늘 숙제 끝~

홀가분을 느끼면 내일 Day 2를 봐야 겠다.



쉽고, 적당한 양, 간결한 설명, 이 것이 이책의 장점인 것 같다.

무슨 공부든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니 말이다.

그리고, 함께 참고 할 수 있는 "이근철TV"도 함께 할 수 있다.

처음 유투브에서, 이근철 TV를 찾아 보았다.

많은 구독자가 있는 것을 보니, 좋아요가 많은 것을 보니.... 나만 멍하니 있었네~ 싶다.


https://www.youtube.com/c/%EC%9D%B4%EA%B7%BC%EC%B2%A0TV/featured


정체되고 싶지 않았으나,

오래 그자리에 머물러 있다.

아무도 모르는 발버둥도 없었고 말이다.

나는 수험생도 아니고,

당장 급히 영어 공부를 해야 하지도 않다.

다시 시작하는 영어에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게 하는 책으로 이 책을 잘 선택 한 것 같다.

출근해서, 업무 시작전, 10개씩만 해 보자.

이책은 1편이니, 80일이 지나기 전에 2편이 나오길 기대해 본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