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유럽여행 - 배낭여행보다 적은 비용으로 신나게 즐기는
이화득.이미경 지음 / 서울문화사 / 2005년 2월
평점 :
절판


사회생활을 하면서 어느 정도 여유가 생기자, 대학때는 생각지도 못했던 해외 여행이라는 것을실현으로 옮기고 싶어졌다. 하지만, 나의 몸은 환상으로만 가지고 있는 "두발로" 배낭여행이 힘들 것이라는 것을 자꾸만 알려주고 있다.

두발로 직접 걸어다니는 것이 여유가 있고 그 고장의 분위기를 더 잘 느끼게 해주지만, 자동차를 운전하여 다니는 여행 또한 대중교통으로는 갈 수 없는 새로운 곳과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좋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유럽 여행의 방식에 대한 생각을 바뀌게 해주었다.

자동차 여행. 푸조 리스 이용. 17일 이상. 비수기인 겨울에. 대형마트를 이용한 식사. 조그마한 여관 숙소 이용. 책을 읽고 대충 정한 나의 여행 계획.ㅋㅋ                 

(서른살이 되기 전에 꼭꼭" 유럽 여행 해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