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꾼 과학 천재들 - 과학을 알아야 미래가 보인다 세상을 바꾼 과학 천재들 1
황중환.김홍재 지음 / 산하 / 200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과학만화를 나는 한번도 본 적이 없었다.

만화라고 하는 형식에 익숙치 않은 것과 만화에 대한 약간의 편견 때문이리라.

방학을 하고 첫번째 날,

나는 과학만화의 매력에 흠뻑 빠져 재미나게 이 책을 읽을 수 있었다.

과학자의 삶과 업적을 핵심만 추려내었고, 빠른 전개 덕택에 지루하지 않게 책 한권을 뚝딱 읽을 수 있었다.

과학교사인 나,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 과학만화를 수업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