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금 콘텐츠가
돈이 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하나만 좋다면
남들과 다르게 비상하다면
머리 하나로, 생각 하나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이 책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CRUSH IT!
크러쉬 잇,
게리 바이너척 지음
최소영 옮김, 정진수 감수입니다.
게리 바이너척 작가님은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로
베이너엑스의 회장이자
베이너미디어의 CEO이고,
VeeFriends의 크리에이터이자
CEO입니다.
게리비로 알려져 있으며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연가 중 한 명입니다.
크러쉬 잇!
소개를 시작합니다.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에서는
SNS를 유용하게 활용하는
단계별 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지표를 제시합니다.
책의 목차는
총 13개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챕터별로 정확한 방향을
제시하며 뒤로 향하기 때문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작가님은 글을 이어가기에 앞서
성공의 3대 비결을
말하고 있습니다.
가족을 사랑한다.맹렬하게 일한다.열정적으로 산다.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23페이지
가족을 사랑한다.
맹렬하게 일한다.
열정적으로 산다.
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23페이지
치열한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의 문을 열기 위한
핵심적인 비결이라고 합니다.
이제 SNS를 중심으로 한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은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29페이지
이제 SNS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29페이지
유행을 따라가면
안된다고 하지만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한 사람들의 비결을
따라 해보는 건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누구나 다 하는 시도를
나 혼자 안 해보고
안된다고 말하는 건
어리석은 일입니다.
돈을 벌기 이해서는
돈이 모이는 곳으로
향해가야 합니다.
돈의 흐름을 파악해야
내가 돈의 흐름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돈이 모이기 때문에
sns를 활용할 때입니다.
당신이 누구든,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있든 간에자기 자신을브랜드로 생각해야 한다.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36페이지
당신이 누구든,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있든 간에
자기 자신을
브랜드로 생각해야 한다.
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36페이지
'나'라는 사람을
컨텐츠화 하는 것은
필수로 자리매김 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은자신이 좋아하는 일과하고 있는 일 사이에괴리가 없어야 한다.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58페이지
이제 더 이상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과
하고 있는 일 사이에
괴리가 없어야 한다.
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58페이지
자신의 DNA가 원하는 일을
쫓아가게 된다면
좋아하는 일과
하고 있는 일
둘 사이의 괴리는
없어질 것입니다.
당장 실행이 어렵다면
근무 외의 시간을
하고 싶은 걸 하는 시간으로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개성 있고멋있는 사람일 때당신의 브랜드도개성 있고 멋있어질 것이다.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93페이지
당신이 개성 있고
멋있는 사람일 때
당신의 브랜드도
개성 있고 멋있어질 것이다.
출처 크러쉬 잇! 당신의 콘텐츠가 비즈니스가 된다 93페이지
모방을 하는 것은
한계가 있고
원조가 있습니다.
짝퉁과 진퉁 중
진퉁을 이길 순 없습니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해야 진정한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개성이 돈이 되는
시대가 왔습니다.
돈이 된다에서는
남들을 따라 하기보단
나만의 브랜드를
구축할 것을
지속 강조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하고 싶은 건
누구나 원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내가' 성공하는 것입니다.
성공을 하기 위해
그들을 모방해야 합니다.
하지만 결국 나만의 것을
찾아야 합니다.
성공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
크러쉬잇!
비즈니스가 된다였습니다.
이상, 크러쉬잇!
비즈니스가 된다
출판사 천그루숲
서평 후감을 마감합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