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쌍둥이 판다의 마음 ㅣ 쌍둥이 판다 1
니시지마 미에코 지음, 하세가와 유지 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3년 9월
평점 :
📖
세상에서 가장 무해하고 "웃음 나는 책"
그림책 「쌍둥이 판다의 마음」은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입꼬리가 내려가지 않습니다.
동그랗고 포근한 쌍둥이 판다의 앙증맞은 손과 동그란 엉덩이만 봐도 웃음이 납니다. 판다의 모습을 한참 보다보면 옆에 글이 눈에 들어옵니다. 슬그머니 다 읽고 책장을 덮으면 "아, 이 책 진짜 웃음이 나는구나. 그리고 마음이 참 따뜻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몇몇의 문구도 가슴에 남고, 몇몇 장면은 다시 보고 싶어 책장을 다시 폅니다.
이 책은 근래 접한 책 중 가장 <무해하고>, <귀여운>작품으로, 볼때도 웃음, 다 보고도 나면 깊은 감동과 기분좋은 즐거움이 남습니다.
---
✅
<사람>이나 <활동>이 아니고,
그냥 조용한 위로가 필요할 때 꼭 읽어야 할 책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 육아로 24시간 대기중인 양육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하다못해 '유치원에서 친구랑 싸웠어'라는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사람이라면 모두 고민과 피곤함을 안고 삽니다.
삶이 빡빡하고 지치는 날이 있죠? 나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왜 이런 일이 생기지? 내가 뭘 잘못했다고? 아 진짜 지친다...쌓이는 피로와 금방이라도 털썩 주저앉을것 같이 다리에 힘도 없고 지칠때. 누군가의 따스한 위로가 받고 싶고, 그저 한 번 웃고 싶은데.... 싶을때 있으실겁니다.
친구랑 수다떨고 털까 싶다가도 그마저도 귀찮고, 가족들의 위로도 뜬구름 잡는것 같고, 하다못해 좋아하는 취미생활도 번잡스러워서 손도 까딱 하기 싫을때! 그때 이 책을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