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포기하십니까? - 해결방법이 바로 곁에 있는데
김옥례 지음 / 나침반 / 199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목사님께 선물로 받았다며 이모가 읽고 나에게도 빌려준 책이었다.

겉표지와 제목 때문에 큰 기대를 안했는데

한마디로 재미있고, 쉽고, 감동 받으며 읽었다.

이 책엔 많은 이들이 주님으로 인해 달라진 삶, 나아진 삶을 살아간 기적같은

예화가 풍부하고, 지은이가 어떻게 주님 믿고,

그 분께서 맡기신 일을 하셨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쓰여있다.

이모도, 나도 이 책으로 주님 안에선 안될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졌고,

특히 이모는 기도의 힘이 얼마나 큰 건지를 알게 되신건지

요새 부쩍 기도도 많이 하신다.

난 십일조에 관한 지은이의 글과 예가 마음에 닿아와

처음으로 십일조에 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실천하려 한다.

전화로 이모와 한창 이 책 이야기로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다.

이 책 읽고 작은 소망이 있다면,

내년이나 내 후년 한국 가게 되면 지은이가 이끄시는 집회에

꼭 참석해 보고 싶다는 것이다.

그때까지 이 분, 정년퇴직 하시면 안되는데...

꼭 한번 읽어 보시길...신앙 생활에 많은 도전과 활력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