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바지는 왜 안 찢어질까? - 김세윤 기자의 영화 궁금증 클리닉
김세윤 지음 / Media2.0(미디어 2.0) / 2005년 5월
평점 :
절판


왜 안찢어질까? 그건 초울트라 스판 바지라서 그렇다. ㅋㅋ

이 책으로 말씀드리자면 나의 올해 본 책중 당당히 유모 1위를 차지한 책 되겠다.

내가 살면서 이렇게 웃으며 본 책이 과연 몇권이던가.

저자인 김세윤 기자의 유모는 가히 연암 박지원에 버금가다고 할수 있다.

그의 촌철살인(?) 아포리즘(?) 소품체(?) 보도록 하자 ㅋㅋ

"걱정일랑 접어서 비행기나 만들어라. 지금부터 답변 나가신다 귀를 후벼라."

"머리통에 배 하나만 제대로 맞아도 자칫 애 하나 바보 된다. 다시는 무대에 서지 못하게 만들 목적이 아니라면 단단한 육질의 과일 투척은 자제해야 마땅하다(게다가 수박을 투철할 근력이라면 투포환에나 매진할 일이다)."

"걸렸구나 생각되면 콘택 600이요 나왔구나 생각되면 애플 컴퓨터라 해도 좋다."

"'장비의 열악함'을 '인력의 발악함'으로 극복해야만 했던 새마을 운동적 제작 시스템의 뭐팔리는 일면일고 하겠다.

떼어내고 보니 좀 감동(?)이 안와닿긴 하지만..

난 그의 글들을 읽으며 계속 웃고 자빠졌다(쓰고보니 이상하다? ㅋ)

누가 책이 재미없다고 했던가. 버럭!

니가 좋아하는 유머, 영화, 궁금증 몽땅 여기 다 들어있다

참고로 작가는 나에게 광고료 좀 줘야 한다.

내가 3일동안 지하철 타고 다니면서 이 책 무자게 광고했다.

하도 미친넘처럼 웃고 다녀서 내 근처 사람들은 이 책 제목 다 기억했을것이라 본다!

마지막으로 작가의 유머 꼭 배우고 싶단 말 하고 싶다.

골롬같은 몸매와 박인환같은 마빡에도 결혼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은 상대적으로 유모의 힘이 컸다는 것이 명약관화할테니! ㅋㅋ


김세윤 기자님.
존경합니다. (--)(__) 책 잘봤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