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끝이 아니다 - 최신판
린 그라본 지음, 이순영 옮김 / 현대미디어 / 201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꽤 오랫동안 기다린 셈이다.. 

책은 빌려주는게 아니라는데, 너무나 좋은 내용에 사진을 함께 찍는 후배에게 빌려줬다가 행방이 묘연해진 바로 그 책 ... "여기가 끝이 아니다" ... 

서너번은 읽었을게다 ... 시크릿 이후 나의 인생을 어떻게 설계하고 만들어 나갈지를 고민하던 차에 마주친 바로 이 책을 !!! 

그리 오래 살아온 생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무런 경험이 없었다고 한다면 내 자신에겐 이보다 더한 불경은 없으리라^^ ... 어쨌든 느낀것은,,, 

열심히 만으로 모든일이 이루어지는 건 아니며, 기획의 달인이라 칭송받던 주위의 유명한 분들도 계획했던 대로만 나아가지도 못했으며, 능력이 의심받던 환한 미소의 지인이 어느순간 성공해 있는 걸 보며,, 이게 대체 어찌된 일인지...세상은 정말 불공평 한건지, 아님 내가 정말 놓치고 있는건 무얼까라는 의구심을 가질때쯤 ... 이 책은 나에게로 왔다 .. 그렇다!!! 바로 내가 끌어당긴 것이었다 .. 

시크릿이 물꼬를 튼 그 유명한 법칙 ...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은 여러 다른 이름으로 여러 성공학 책에서 이미 그 전에 언급이 되었었는데,,, 근데... 왜 안되지?... 

사실 해답은 여러군데에서 분명 아주 강한 메세지로 전달이 되었더랬다..  

우선, 시크릿에서 잭 캔필드는 분명히 말한다.. "음.. 이제 시각화를 했으니 소망했던 것이 내게로 오겠지?...하지만 여기서 감정이 들어가지 않으면 느릴뿐만 아니라 아예 유인력의 법칙이 작용을 하지 않는다라고.. 

조 바이탤리 박사도 느낌에 관한 중요한 말을 언급했었다 ... "난 차가 없어,, 난 애인이 없어,, 멋진 집도 없어.. 오! Back up back up ... 그건 당신이 원하는게 아니잖아요?..." 그리고, 

대체 내가 원하는 것은 언제 내 앞에 나타난단 말인가? .... 여기서 포인트가 바로,, 

"당신이 지금 이 순간 느끼는 바로 그 감정"이라고 말하죠 ,, 초조해하고 짜증내기 시작하면서부터 일이 꼬여가기 시작하죠... 그리고 이건 제가 감정을 콘트롤하면서 정말로 바로 나타나는 현상이더군요~ 오 이런 ... 계속해서 망각하고 있었던 점이죠... 

론다 번 여사가 맨 마지막에 모래 사장에 쓴 영어가 뭐였던가요? ... 네 바로,,, 

"FEEL GOOD"이었죠...  

명상과 더불어 하는 시각화,, 거기에도 평화롭고 기쁜 감정이 수반되지 않는다면 하나의 단순한 노동이고 자기 위안이겠죠... 효력은 기대하기 힘든... 

그래서 이 책은 명쾌하다 못해 핵심을 후벼파고 있죠^^ 

16초동안 똑같은 생각을 하다보면 자장이 형성되고 아무리 미약한 신호라도 전파의 형태로 우주로 퍼져나가 우주는 즉각 수신을 하고 바로 그 상황을 창조하기 시작하죠... -이 내용은 '신과 나눈 이야기 1,3편'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즉, 우리가 창조하겠다는 의지를 가지는 순간 우주는 즉각 만들어내고 현실세계로 던져줄 준비를 하고 있고요,, 이제 그걸 현실세계로 가져오는게 바로 우리의 "신뢰-반드시 나타난다는..-"와 "느낌-당연히 오고 있다는.."이란 거죠.. 

이 때, 더욱 가속화 시키는 것이 "이미 나는 받았어.그래서 고마워요~^^"라는 느낌. 

성경에도 이런 구절이 있지요.. "무엇이든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이미 받은 줄로 믿으라.그리하면 그대로 되리라." 사실 전 기독교인이 아니라 전체적인 맥락은 모르겠지만, 지금껏 우리가 원하던 것을 왜 못받았는지,, 받았다 하더라도 왜 그렇게 느리게 왔는지를 알 수 있게 해 주는 좋은 말 같네요.  

결국 귀결되는 건 우리의 좋은 느낌이겠죠^^ 항상 ... 

그래 알았다구..라며 한 번만 보고 덮기에는 이 책은 훨씬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네요~ 

내가 창조하는대로 모두 정확히 이루어지는 세상 .. 과연 불가능할까요?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거지 2019-04-25 1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 정성스런 세상님의 리뷰 도움이 많이 되네요. 감사히 읽고 갑니다.